창작 뮤지컬 '제길을 찾아', 오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7일간 북촌창우극장 무대에 오른다!!!

  • 등록 2022.12.21 11:24:54
크게보기

(주)뉴스노믹스가 후원하는 청춘 힐링 창작 뮤지컬
작·연출 하지오, "삶의 정답 보단, 나로서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는 이유를 찾아보길..."

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안제길’이 꿈꾸는 이상향의 도시인 서울!

모든 것이 새롭고 설레게만 느껴지는 서울.  

하지만 꿈꾸던 도시 서울에서 자신의 길을 잃어버린 제길.

그때 그에게 쥐어진 자전거 한 대.  

제길은 페달을 밟고 자신의 길을 찾고자 계획에 없던 여행을 시작하는데…. "

 

청춘 힐링 창작 뮤지컬 '제길을 찾아'(작·연출 하지오)가 오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7일간 북촌창우극장에 올린다. 

 

'SPACE SOAR'의 첫 번째 청춘 힐링 창작 뮤지컬인 ‘제길을 찾아; 이런 안제길’은 지금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끼는 고민과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주)뉴스노믹스와 청소년문화예술교육단 '비상구', '공존다방'이 공식 후원한다.  

 

창작 뮤지컬인 ‘제길을 찾아; 이런 안제길’에는 △글과 연출=하지오, △작곡·음악감독=박예람, △시노그래퍼 =정의영, △안무감독=유승이, △음향감독 강수지, △드라마투르기 최형우, △그래피티아트 501 △포토그래퍼=최승원 △프러덕션 매니져=박소은 등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수놓았다. 

 


□자전거로 떠나는 여행; 나 자신과의 조우

 

청춘 힐링 창작 뮤지컬 ‘제길을 찾아; 이런 안제길’은 자전거라는 매개체를 가지고서 여행 모티브를 접목한 작품이다. 자전거가 모터가 달린 차 본단 느리지만 자신만의 속도로 자신을 바라보면서 희망을 찾고, 자신의 길을 즐기며 나아가는 모습을 극 속에서 다양한 사건으로 펼친다.

 

이 작품의 주인공 제길은 어느날 가족에거 "나 서울 갈 거야!"라고 선언한다. 번번이 취업 실패를 하던 제길은 서울을 가는 것만이 자신이 처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제길은 서울로 떠나기를 결심하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결국 부모님 몰래 서울로 떠나게 되는 제길이는 유령회사에 취업하면, 서울라이프는 좌절에 빠지고 만다.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자신의 길을 잃어버린 제길이 앞에 우연하게 자전거 한대가 눈에 띈다. 제길은 페달을 밟고 서울이 아닌 자신의 길을 찾고자 계획에 없던 여행을 시작하는데….  이제부터, 끝이 어딘지 모를 제길의 여행이 시작된다!   

 

□젊은 이들의 삶의 이유와 존재 이유 찾기; 의미있는 삶이란?

 

창작 뮤지컬을 쓰고 연출한 하지우 감독은 "'내가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을 몰라서',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직 잘 몰라서'라는 고민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집필하고 연출하게 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하 감독은 "극 속 주인공 제길이의 삶을 통해서 우리가 내가 바라는 길(진로/희망/행복/꿈)을 생각해 본다. 진정 원하는 그 길을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여정 속에서 삶의 정답을 찾기보단 우리가 살아는 삶의 이유와 존재 이유를 고민해보고, 나로서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는 이유를 찾아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SPACE SOAR' 첫걸음이자 첫 작품인 청춘 힐링 창작 뮤지컬 ‘제길을 찾아; 이런 안제길’ 이제 끝이 어딘지 모를 제길의 여행이 시작된다며 "관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큰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프로덕션 'SPACE SOAR'은 ‘더 높이, 더 넓은 공간(세상)으로!’ 소극장 공연예술이 다시 활기를 찾길 바라며 우리 삶의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창단됐다.

 

 

□북촌 창우극장 찾아오는 길 

 

뮤지컬 '제길을 찾아 ; 이런 안제길> 공연장소는 북촌창우극장(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6)이다. 지하철 3호선 안국역 3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전문 소극장이다.

 

□예매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을 찾아주는 모든 관객분이 할인받을 수 있는 청춘 할인(30%)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스페이스소얼(space_soar)또는 인터파크에서 확인요망(단, 현장 예매 시 할인 불가)

 

#티켓가격 정가 4만원, #관람시간 100분, #관람연령 만 9세이상

 

[할인정보]

 

- 블루데이 할인 40% : 일정표에 파란색 글씨로 되어있는 공연 일정

(12/25 13시, 12/30 16시, 12/31 13시 공연) 예매가능기간 : 티켓오픈일 ~ 12월 22일(목)

- SNS 할인 : 1인1매 20% 인증 필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에 제길을 찾아 포스터 올리고 매표소 인증

- 학생 할인 : 본인만 50% 초,중,고 학생 할인 (학생증, 청소년증 미지참 시 현장에서 추가 요금 발생)

- 공존 할인 : 본인만 40% 공존다방에서 공연 포스터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 인증

(미인증시 현장에서 추가 요금 발생)

 

 

- 청춘 할인 : 본인만 30% 현장 매표소에서 ‘나 (이름) 청춘이다’를 큰 소리로 외치기

(소리가 작을경우 현장에서 추가요금 발생 / 나이 제한 없음)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증빙서류 확인(미지참 시 차액 지불)

전상천 기자 spindoctorjeon@thenewsmomics.com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전상천 기자

뉴스노믹스는 글로벌 클라우드소싱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모든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한국내 이주민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기록, 스토리텔링 할 수 있도록 협업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내용과 방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국을 해외로, 해외 각국가의 이야기를 국내에 소개하는데 '올인'한 상태입니다.

정치경제 분석, 메콩강유역 탐사보도, 아시아 근현대사, 난민, 탈북자, 소수민족, DMZ, 지뢰, 재래식 무기 등 폐기되어야 할 전쟁 유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현장을 누비고, 그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뤄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