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출신 사업가 이미나, (사)따뜻한 하루 '희망지기'로 위촉

  • 등록 2023.05.04 22:58:27
크게보기

이미나 스파더엘 코스메틱더엘 대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방송인 출신 사업가 이미나가 '따뜻한 하루 희망지기'로 발탁됐다, 이미나는 "앞으로 따뜻한 하루와 함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사)따뜻한 하루(대표이사·김광일)는 지난 3일 따뜻한 하루 사옥에서 '스파더엘 코스메틱더엘 대표'이기도 한 이미나를 <희망지기>로 위촉했다.

 

이날 이미나는 “따뜻한 하루와 인연을 맺게 돼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희망지기라는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사)따뜻한 하루는 "이미나가 지난해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초청 기념행사 사회도 맡고, 올해에는 튀르키예 지진 긴급구호 성금도 기부할 만큼 평소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온 점을 높이사 우리 단체 희망지기로 위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눔에 진정성 있는 분인 만큼 앞으로 국내외 봉사 및 다양한 캠페인에서 나눔을 실천할하는 만큼 따뜻한 하루와 이미나 희망지기님의 폭넓은 나눔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미나는 리포터, MC 등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오다가 현재는 스파더엘 코스메틱더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아신대학교 교수, 블레싱마음상담연구소 소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사)따뜻한 하루는 지난 2014년 설립된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단체다. 따뜻한 하루는 전 세계 13개국 지부를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삶의 벼랑 끝에 서 있는 국내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또 매일 아침 40만명의 독자에게 감동과 웃음이 있는 편지를 전달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전상천 기자 spindoctorjeon@thenewsmomics.com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전상천 기자

뉴스노믹스는 글로벌 클라우드소싱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모든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한국내 이주민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기록, 스토리텔링 할 수 있도록 협업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내용과 방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국을 해외로, 해외 각국가의 이야기를 국내에 소개하는데 '올인'한 상태입니다.

정치경제 분석, 메콩강유역 탐사보도, 아시아 근현대사, 난민, 탈북자, 소수민족, DMZ, 지뢰, 재래식 무기 등 폐기되어야 할 전쟁 유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현장을 누비고, 그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뤄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