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노믹스 오석환 기자 |
(주)세계항공여행사에서 오는 4월 16일부터 매달 '도보여행 전문 작가와 함께하는 제주 올레길 도슨트 워킹 투어' 4박5일 상품을 출시 한다고 전했다.
'도보여행 제주 올레길 완전정복!' 주제로 출시 된 여행 상품으로, 본지 도보여행 작가이자 기자로 활동하는 오석환씨가 인솔 진행을 맡는다.
제주도 올레길 총27코스 437km를 매회차 약3개 코스를 걷는 국내 여행 상품이며, 하루에 평균 약15km 정도 걷는다.
전구간을 모두 완주 하면 (사)제주올레에서 '제주올레 완주증'을 받을 수 있다.

본 여행 상품이 다른 여행 상품과 다른점은 '도슨트' 투어 이다.
출발 지역에서 모두 모여 함께 제주도로 가는 것이 아니고, 전국 각지역에서 개인들이 비행기 또는 배 표를 각자 구매해서 제주공항에 합류하는 상품이다.
제주공항에서 부터 일정이 시작되며, 역으로 돌아오는 여행 일정 마지막날 교통편도 개인들이 각자 구매 하면 된다.
보통 제주 여행 상품들은 서울 김포공항에서 출발 하는데, 전국 각지역 본인들이 가깝게 이용 할 수 있는 곳에서 출발 및 도착을 할 수 있다보니, 궂이 서울까지 상경해서 합류하는 번거러움이 없게 되었다.
본 상품의 참가 인원수는 8명으로 제한 되어 있으며, 참가자 8명 중 1명에게는 4일차날 추첨을 통해 깔창(235,000원 상당)을 선물 증정하며, 이외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희망 하시는 분들은 (주)세계항공여행사 홈페이지 https://www.hiexpo.kr/home/goods_view/index.asp?ts=goods_day&strApart=B&strBpart=1&goodsNum=41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도 가능하다.
도보여행 전문 작가와 함께 제주도를 한바퀴 구석구석 걸어보는 추억과 낭만 속으로 떠나 보는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