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 가수 최신희 신곡 ‘좋구나 좋아’ 발표…트로트계의 새바람 예고!!!

  • 등록 2025.04.15 22:14:36
크게보기

어머니들의 노래 '몸빼 바지' 등 라이브 무대서 대중을 사로잡을 듯
심장병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며 긍정 에너지와 선한 영향력 펼쳐 주목

 

뉴스노믹스 신경식 기자 |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2025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최신희.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랑받고 있는 가수 최진희는 최근 희로애락이 담긴 스토리에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싱글 3집 ‘좋구나 좋아’와 ‘몸빼 바지’를 발표했다.

 

가수 최진희가 오랜 시간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 ‘좋구나 좋아’‘몸빼 바지’ 등을 담은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좋구나 좋아'는 최근 성인 가요계에 새바람을 가져올 것이라고 주목받는 작곡가 필소굿한승권이 작사, 작곡 프로듀서를 맡아 최고의 세션들이 함께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더했다.

 

가수 최진희는 신곡 타이틀 곡 ‘좋구나 좋아’와 관련, "정통 트롯 멜로디에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라며 "힘든 삶의 여정 속에 잠시의 여유라도 휴식 같은 당신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좋고, 그런 지금이 좋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과의 노래일 수도 있으나 무대에서 노래로써 즐거움과 해피 바이러스를 전달하여 함께하는 대중의 시름을 잠시나마 잊게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긴 만큼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노래다.

 

또 ‘몸빼 바지’는 보기에 우스꽝스러운 바지이지만, 힘든 시절 자신을 위해 꾸미거나 쓰지 않고 오직 자식들 뒷바라지했던 우리네 어머니들을 위한 노래다.

 

그녀는 "365일 유일한 아픈 패션이었던 ‘몸빼 바지’에 관한 노래로 신나는 곡이지만, 가사를 되새기면 누구나 추억에 잠겨 눈물을 머금게 만드는 마력을 지닌 노래"라고 강조했다.

 

현실감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성이 강한 곡들에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더해져 주목받을 받고 있는 가수 ‘최신희’의 라이브 무대는 더욱 뜨겁다.

 

이번 앨범은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 분명하다.

 

 

가수 최진희는 ‘KBS 전국노래자랑’ 태백시 편 우수상을 받은 후 연말 결선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며 정식 데뷔했다. 

 

최진희는 지난 2019년 1집과 2집을 발표하고 ‘KBS 노래가 좋아’ 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각종 축제와 행사장에 초대되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가수이다.

 

또한, 심장병 어린이 홍보대사 외 여러 단체 홍보대사인 가수 최진희는 평소 그녀의 성격처럼 늘 앞장서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노래와 봉사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신경식 기자 idskskorea@daum.net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