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깨비 키우기, 배우 임원희 특별 모델 발탁… 추석 이벤트 실시

  • 등록 2025.09.26 11:56:20
크게보기

‘갓깨비 키우기’ 특별 모델로 임원희 발탁, 갓깨비로 변신한 프로모션 이미지 공개
10월 1일부터 추석 한정 진령 ‘그림자깨비’ 무료 지급 및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조이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의 특별 모델로 배우 임원희를 선정하고,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한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는 전통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방치형 RPG로, 캐릭터 수련을 통한 성장과 진령 소환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전투가 특징이다.

 

3D게임 엔진, 2D의 정교한 입체 그래픽과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더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특별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원희는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앞세워 갓깨비 캐릭터와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인다.

 

그는 영화 ‘신과 함께’, ‘실미도’ 등 천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을 비롯해 다수의 인기작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으로도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발탁을 기념해 임원희는 갓깨비로 변신한 프로모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는 전용 프로필과 특별 외형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기대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특별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로그인만 해도 신규 한정 진령 ‘그림자깨비’를 비롯해 SSR·SR 진령 선택 상자(한정 진령, 희귀 진령 제외), 추석 테마 칭호와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모임 이벤트에서는 흑다이아, 한정 외형, 신규 ‘선우’, 각종 성장 재화 등 전투력 강화를 돕는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본성의 탐색과 ‘달려라 토끼’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그림자깨비’는 강력한 공격과 더불어 수련자의 실력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지녀 전투의 흐름에 큰 변화를 가져올 핵심 전력으로 기대된다.

조이게임즈는 추석을 맞아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우 임원희를 특별 모델로 발탁했다며, 임원희 특유의 개성과 게임 속 귀여운 갓깨비 콘셉트가 잘 어우러져 풍성한 추석 이벤트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게임 기업 조이게임즈(Joy Games)는 ‘버섯커 키우기’로 방치형 게임의 성공을 이루며 올해 신작 ‘갓깨비 키우기’를 출시했다. 이미 사전 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천 기자 spindoctorjeon@thenewsmomics.com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전상천 기자

뉴스노믹스는 글로벌 클라우드소싱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모든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한국내 이주민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기록, 스토리텔링 할 수 있도록 협업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내용과 방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국을 해외로, 해외 각국가의 이야기를 국내에 소개하는데 '올인'한 상태입니다.

정치경제 분석, 메콩강유역 탐사보도, 아시아 근현대사, 난민, 탈북자, 소수민족, DMZ, 지뢰, 재래식 무기 등 폐기되어야 할 전쟁 유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현장을 누비고, 그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뤄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전상천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