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3D 인공 디지털화 해 주는 인공지는 기업 '미타운'이 연간 30개 이상의 도시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니커 쇼 ‘스니커콘 2024 서울’의 브랜드관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산 연구개발강소특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니커콘(SNEAKERCON)’은 뉴욕, 런던,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매년 열리며, 올해 처음으로 국내(서울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80여 명의 글로벌 스니커즈 컬렉터들이 약 3천여 점의 희귀 스니커즈와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서울 마포구에 3D 인공지능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미타운은 이번 스니커콘 2024에서 인터랙티브 스니커즈 3D 쇼룸 전시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과 고효율 3차원 UX 구현 기술 및 이커머스 시스템 내 적용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관람객들이 자신이 아끼는 신발과 함께 오늘의 OOTD (Outfit Of The Day) 룩을 3D로 담을 수 있는 스니커즈 3D 프로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타운은 실제 이커머스 제품을 1~2시간 내로 포토리얼리스틱하게 3D 디지털화 해주는 인공지능 기술을 개발해 온라인 이커머스 UX를 3차원으로 고도화해주는 ‘EVOVA 3D 쇼룸’을 이커머스 플랫폼 및 제품 브랜드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미타운은 브랜드 제품을 하이퍼리얼리스틱 3D 디지털화해주는 인공지능 기업이다.
지난 2023년에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 석박들과 연세대학교기술지주회사가 합작 설립해, 경기 안산시 연구개발강소특구에 본사를 두고, 서울 마포구에 3D 인공지능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미타운은 온라인 이커머스 UX를 3차원으로 고도화해주는 ‘EVOVA 3D 쇼룸’을 이커머스 플랫폼 및 제품 브랜드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사들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미타운은 성공적인 이커머스의 3D화 및 스마트화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미래 가치를 창출하며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evov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