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판교에 소재하는 캘러스컴퍼니가 지난 11월 말 인도의 대표적 명문 대학 중 하나인 Amity대학교 노이다 캠퍼스(Amity Technical Placement Centre)와 MOU를 체결했다. Amity대학교는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5천명 이상의 학생을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협력의 시작점이 된 플래그십 캠퍼스는 높은 잠재력과 풍부한 인재 풀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양 기관의 첫 협력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캘러스 컴퍼니와 Amity대학교 간 업무협약 체결로 Amity학생들은 졸업 전 SPRINT PROGRAM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SPRINT PROGRAM은 학생들에게 원격 인턴십 경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인도의 치열한 취업 시장에서 이번 협력은 학생들에게 현지 기업 대비 30% 이상 높은 급여를 제공하는 글로벌 커리어로의 독창적인 진입로 역할을 할 것이다.
캘러스컴퍼니는 그간 많은 기업들이 채용 과정에서 느끼는 불확실성과 주저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SPRINT PROGRAM은 이러한 간극을 메우며, 숨겨진 인재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빛을 발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협력은 단순한 학생 지원을 넘어 Amity대학교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글로벌화된 인재 시장 속에서 Amity 학생들이 필요한 도구를 갖추고 진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기업에는 꼭 맞는 인재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9월부터 이어진 여러 차례 논의를 거쳐 성사된 이번 협력은 단순한 시작이 아니라 더 큰 가능성을 열어갈 첫걸음이다. 캘러스컴퍼니는 Amity대학교와 함께 만들어 갈 미래가 기대한다고 밝혔다.
성남 판교에 소재하는 캘러스컴퍼니는 ‘스프린트 프로그램(SPRINT PROGRAM)’을 통해 인턴십 기회의 수요와 공급 사이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재능 있는 학생이 세상에 첫발을 내디딜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성장 중인 기업에 유능한 학생 인턴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