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네이버톡톡, 이메일, 푸시(PUSH) 등 다양한 채널을 추가한 통합 메시지 관리 솔루션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과 연계한 ‘비즈뿌리오커머스’ 서비스가 출시됐다.
다우기술(대표이사·김윤덕)은 자사의 기업 메시징 서비스인 ‘비즈뿌리오’를 고도화해 두 가지 통합 메시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비즈뿌리오플러스’는 다양한 메시지 통합 관리가 필요한 금융 및 공공 업종에 적합하며, ‘비즈뿌리오커머스’는 마케팅이 핵심인 커머스 업종에 최적화돼 있다.
‘비즈뿌리오플러스’는 기존 메시징 API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메시지 통합 솔루션이다.
‘비즈뿌리오플러스’ 하나로 다양한 채널의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며, 사용자 지정 우선순위에 따라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통합 통계 조회 기능을 제공해 고객은 메시지 발송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강화하고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함께 신규로 출시되는 ‘비즈뿌리오커머스’는 고객 여정에 따른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과 기존 비즈뿌리오의 메시징 API 연계된 서비스로, 커머스 업종의 고객들에게 더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뿌리오커머스’를 통해 기업들은 커머스를 비롯한 IT 시장에서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25년간 축적된 메시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비즈뿌리오커머스’가 기업의 고객 접점을 혁신적으로 확장하고 시장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하는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며 “단순한 메시지 발송을 넘어 기업의 마케팅 활동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통합 마케팅 솔루션으로 도약할 초석을 다졌다”고 강조했다.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비즈뿌리오커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신청은 비즈뿌리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뿌리오: https://www.bizppurio.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