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레이어 1 블록체인 ‘오버프로토콜’ 개발사인 슈퍼블록(대표·김재윤)이 글로벌 디지털 바우처 플랫폼 ‘오버플렉스 마켓(OverFlex Market)’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친구에게 소개할 티켓의 우측 상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나의 초대 링크를 복사한다. 2
두번째.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나와 친구 모두 원화 표시 금액의 1% 만큼 포인트를 얻는다.
세번째, 오는 11월 30일까지 1만 포인트를 획득한 모든 참여자는 공식 유튜브에 소개된 서비스 체험권(2만엔 상당)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1만 포인트 이상 획득 시, 가입한 이메일로 조건 달성을 축하하는 알림이 전송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서비스 체험권 수령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회신해야 한다. 이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버플렉스 마켓 베타 서비스는 글로벌 사용자가 엄선된 K-뷰티 시술 티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QR코드를 이용해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버플렉스 마켓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영어와 일본어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곧이어 중국어, 한국어 등 언어 지원을 확대하고 구매한 티켓을 사용자 간에 재판매할 수 있는 리셀(Resell)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서비스 론칭과 함께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오버플렉스 웹사이트 내 티켓별 상세 페이지에서 공유 기능을 통해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부 미용 시술, 프리미엄 스파, 메이크업 컨설팅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무료 체험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플렉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플렉스 마켓은 뷰티 시술권을 시작으로 숙박권, 식당 예약권 등 실생활에 밀접한 디지털 자산이 활발하게 거래될 수 있는 시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슈퍼블록 김재윤 대표는 “오버플렉스 마켓의 목표는 향후 다양한 유무형의 자산 및 권리가 디지털 마켓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지원해 판매자, 투자자,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버플렉스 홍보 영상
슈퍼블록(Superblock)은 ‘세상의 효용을 극대화하자’라는 미션 아래 디지털 자산 시장을 혁신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은 탈중앙네트워크 오버프로토콜(OverProtocol)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IT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이다.
SK, 넷마블, DSC인베스트먼트, 이앤인베스트먼트, 슈미트, 스프링캠프, 그리고 네이버Z로부터 총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슈퍼블록은 ‘세상의 효용을 극대화하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세상의 모든 가치들이 자유롭게 저장되고 거래될 수 있도록 하자’라는 비전을 달성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superblock.xyz/